개인정보취급방침
IT'S PC 아이티에스코리아(이하 '회사')은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개인정보의 보호와 관련하여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 상의 개인정보 보호 규정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회원님들의 개인정보가 남용되거나 유출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회원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고,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단, 본 개인정보 취급방침은 정부의 법령 및 지침의 변경, 또는 보다 나은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그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회원님들께서는 사이트 방문 시 수시로 그 내용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라며,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및 제공 등을 위해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보호되며 위의 사항 외에 별도로 사용하지 않을 것을 약속 드립니다. 정보제공자가 삭제 요청할 경우 즉시 파기합니다.
4.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5.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및 공유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변경 및 시행의 시기, 변경된 내용을 지속적으로 공개하며, 변경된 내용은 고객이 쉽게 확인 할 수 있도록 변경 전/후를 비교하여 공개합니다.
6.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및 공유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다만, 보다 나은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협력업체 등과 공유할 필요가 있는 경우에는 제공받는 자, 주된 사업, 제공 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을 상세히 회원에게 개별 고지하여 동의를 구하도록 하겠습니다.
7. 개인정보의 취급 위탁
현재 회사는 개인정보의 취급을 외부 업체에 위탁하지 아니하고 있습니다. 향후 그러한 필요가 생길 경우, 위탁 대상자와 위탁 업무 내용에 대해 회원님에게 상세히 알리고 동의를 얻도록 하겠습니다.
8.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쿠키 등)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보다 적절하고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란 회사의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회원님의 컴퓨터로 전송하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회원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사용자에 따라 쿠키의 사용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9. 개인정보의 보호, 안정성 확보 방안
회사는 수집된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은 보호 대책을 시행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법 제 29조에 따라 다음과 같이 안정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및 물리적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10.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회원님들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된 불만 등을 처리하기 위하여 회사는 고객서비스담당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두고 있습니다. 회원님의 개인정보와 관련한 문의사항은 아래의 고객서비스담당 부서 또는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보호법 제31조 제1항에 따른 당행의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11. 권익침해 구제방법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2. 개인정보취급방침의 개정과 그 공지
본 방침은 2020 년 10 월 20일부터 시행됩니다.
IT’PC AFTER SERVICE
관리비용 ZERO 실속 있는 사후 관리 시스템
각 분야 전문가들의 체계적이고 실속 있는 사후 관리 시스템 서비스를 통해
오픈 후 매장 운영에 차질이 없도록 점주님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01
매장 문제사항 발생
02
문제사항 접수
03
관련 부서 TF팀 결성
문제사항 검토
04
해결 최적의
방안 제시
Care Service
오픈 후 정기적 매장 집중 케어
매장 안정화를 도와드리기 위해 담당 바이저가 집중 관리를 통하여 매장이 안정적으로 잡을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으며, 운영 기간 동안 담당 바이저가 정기적으로 매장을 방문하여 매장 현황을 체크, 문제가 있는 부분은 즉각적으로 조치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Marketing
온·오프라인 마케팅
잇츠PC는 방송사 드라마, 예능, 인플루언서 등을 통해서 본사 차원의 브랜드 마케팅이 지금도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으며, 홍보 글 등록으로 온라인 홍보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매장이 오픈을 하고 난 후 필요한 각종 매장 안내문, 홍보용 배너, 포스터 등을 매장 특성에 맞게 직접 제작하여 점주님들에게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A/S System
본사 직영 A/S 시스템
오픈하고 난 후 발생되는 매장의 크고 작은 문제들에 대해서, 본사가 직접 문제 접수를 받아 A/S팀을 파견하여 신속하게 문제를 해결해 드리고, 유선을 통한 지속적인 소통으로 점주님의 작은 문제에도 귀 기울이며 문제 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